저는 6살 아들을 키우는 아짐입니다
근데요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 드립니다
며칠전 부터 팬티에 고추가 닫는 부분이 엷은 갈색으로 자국이 나있어요
한 달전에 어린이집서 종합검진을 했는데 별이상이 없었구요
어제 소변검사를 했는데 별다른건 없다고 소아과샘이 그러시데요
근데 왜그런걸까요...아이하나 키우는것도 힘드네요
소변냄새도 진하고 어떻게 속시원한 말좀 올려주세요
경험맘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