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그곳에 가서 전화걸면 님 전화번호로 결제가 된것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저희 아들 친구가 전화해서 캐릭터 캐쉬 충전 한답시고 했다더군요....그것도 친구의 형 아이디로캐쉬로 들어가고 요금청구는 저희에게 청구됐죠 그경우알기위해 넥슨 그곳에 시외전화 한 15번 했나 싶네요... 끈기 있게 집요하게 문의하세요... 캐쉬 충전된 아이디가 누구며, 몇년생인가 정도 는 알려줍니다, 그러나 님의 아이의 아이디가 확실하다면 환불이 안될경우가 많아요... 전 우리ㅇ아이는 97년생 인데 87년생이더라구요... 아들 친구또래거나 하면 인정 하겠다 했는데 아니라서 이의 제기 하니.... 환불 받을수 있는 요령을 잘 안내 해줍니다... 잘 메모하셔서 환불 받으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