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89

우리아들 제대..(응답)그동안 맘 고생하셨을텐데..


BY 행복한헤원 2005-07-11

오늘 우체국에 갔다가 아는이를 만났는데

2주전에 군대간 외아들에게 편지를 부치러왔다고 하더군요.

요즘 군대 보낸 부모들 맘고생이 다른때보다 더 한듯...

군생활 무사히 잘 하고나온

아드님께 박수를!!!!!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