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께서 문의하신 파워포인트에 대한 답변입니다. 파일은 서식 밖으로 나가면 잘려서 나오니까 이미지 끝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니 화면에 맞게 조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업시 화면크기를 100%로 놓고 하시면 편리해요) 다음페이지를 넘길때는 왼쪽 아래에 보면 네모칸 4개 있는 부분이 있는데 거기에서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전 화면이 복사되니 이전거는 놔 두고 수정해서 작업하세요 그럼 수고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