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40

급해요 파워포인트 하실줄 아시는 분 가르쳐주세요


BY bluejsjh 2005-09-03

안녕하세요? 파워포인트 아시는분 빠른 답변좀해주세요.. 파워포인트 할때 디자인 서식파일에서 바탕을 고르고 사진첨부하고 글을 적었는데 얼마쓰지않았는데 바탕을 넘었어요.그런경우 복사해서 나오는 것은 잘려서나오나요? 그리고 한페이지를 다써서 다음페이지 넘어서 쓰는것은 어떻게 알수 있을까요? 글을 쓰니까 글이 많아지면 화면에서 저절로 작아지더라고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