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6
없어졌다
BY 환한미소 2005-11-24
어제
영등포에 있는 백화점에 갔다
생일선물사려고
그릇사고 뭐사고 바지고쳐서 가지고 오려구 백화점구경하다
입구에서 김치냉장고도 없음서 카바를 하나샀다
집에 와서 아무리 찾아도 없다
아들 와이셔츠랑 같이 넣었는데
어디로 간걸까
집에왔다가 내려놓고 다시갈때 산건지 헷갈려
또 어디를 간나~
아까운 김치냉장고카바 어디로 간나
어쩌지 돈아까운거 보다 없어진게 화난다
어디다 흘렸나 물건보관서랍에 혹 빠트렸나~
아~~~
싱겅질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