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2

skylady님 문의 사항에 답변 드립니다.


BY 도우미 2005-11-29

안녕하세요~ 회원님

 

방금 전에 문의 글이 있었는데~ 저랑 통화하고 지우셨나 봅니다.

안 지우셔도 되는데요^^;

 

어제 전화를 드렸었는데 말씀대로 전화기가 꺼져 있어 연락이 되지 않더라고요.

회원님께 방금 전화로 말씀 드렸지만 다시 한번 글로 정확한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회원님께서 말씀 하신 대로 그 물건 판매자가 불친절한 것에 대해 충분히

회원님의 심정이 이해가 갑니다.

회원님은 아직 물건이 팔리지 않은 것으로 아시고 구매를 신청 하신 것인데

판매자에게 그 사항이 정확히 전달 되지 않아 벌써 다른 곳으로 물건이 판매되고..

이렇게 서로 의사소통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인터넷으로 서로 얼굴도 모르고 물건을 구매하다보니 가끔 이런 일들이 생기는 것 같아요.

얼굴을 모르고 거래되는 것일 수록에 믿음이 중요한데 말입니다.  ^^;

우리 회원님의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 주시고 또 마음 푸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아나바다의 구매 특성상 회원님께서 구매신청을 하시고 구매 대금을 입금 하셨어도

최종 물건을 받아 구매 결정 버튼을 누르기 전까지 판매자에게 대금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에 대한 불이익을 방지 하기 위한 방편이지요. ^^

 

그렇기 때문에 현재 회원님께서 구매취소를 하여 주시면 바로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아나바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며칠동안 신경 쓰시느라 기분이 상하셨을텐데 다정하고 밝게 전화 받아 주셔서 정말 기쁘고

회원님의 목소리를 들어서 또한 반가웠습니다.

 

앞으로는 좋은 일로~ 자주 전화 드릴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