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34

급합니다.. 헉헉"


BY 월세서러버 2006-02-09

제가 아시는분이 월세 살고 계신데여

며칠전에 싱크대밑에 배관에 물이 새서 시멘트 다 뜯고 수리했죠

수리하시는분이 하루이틀만에 물이 샌게 아닌 5,6개월전부터 그랬을거라 하네여

근데여

주인 왈~

수리비를 반반씩 부담하자 합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수리하고 수리비 받을때 분명히 150,000원이라 들을거 같았는데, 350,000원 나왔으니 생각좀 해야 하는거 아니냐고..

전 그런쪽에 잘 아는바가 없어서 아컴에 이렇게 문의합니다.

어찌해야하는지......ㅠㅠ

아! 그리고 월세 살고계신분이 계약 기간이 3월이면 끝나는데, 딱히 어디루 이사하기두.

참고 갚아줘야하는건지, 아님 아닌건 아니다라고 말해야 하는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