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가 뒤로 넘어가서 여기다 글 남깁니다~ ^^
복잡한 일이 빨리 해결되셨기를 바랍니다.
저도 정통으로 컴공부한것이 아니라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겉핥기식으로 배운거라서
딱부러지게 설명은 못하거든요~ ^^;;;;
헌데 나만의 요리장이라든가 가계부는.. 제생각에는요
요리장은 블로그를 하나 개설해서 올리시면
여러 블로거님들도 방문해서 볼수도 있고
또 의견도 나누고 좋을것 같은데....
글고 가계부는 지극히 개인적인 거니까
엑셀을 배우셨나바요? 그렇다면 엑셀을 사용해서 기록하고
내컴에 저장해놓으셔도 좋고 아니면 메모장에 기록을하고
내컴에 저장해놓고 수시로 쓰시면 안되나요?
저는 엑셀은... ㅎㅎ~
숫자에 무지 약해서리 못배웠어요~
아님 블로그에도 비공개로하면 그부분은 다른사람은 못보거든요.
문외한이 의견을 말씀드렸슴다~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