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9

행복님~아카시아님~빨간 사과님~희망 나무님~누구나 님~ㅎㅎ


BY ㅈ~ 2006-06-14

나여~~장땡이~~~

 

모두  모두  방가 워요...ㅎㅎ

행복님  멀리  캐나다서  여까정...ㅎㅎ

방가 워요..자주  드와요..

마이  보게..울  국산들은  원제...

원 정  물  먹어 보겠시유ㅠㅠ

그러니..자주  그 곳  이바구  올려유ㅠㅠ..ㅎㅎ

희망나무님~누구나 님~~ㅎㅎ

사는게..다  그래유ㅠㅠ

301호도 302호도  뚜겅  열어 봄..그서

그  문제로  딸그락  그려유ㅠㅠ 그러니  이해  하삼..

빨간  모자 님두 요..

다  그서  그라니가유ㅠㅠㅠ

묻어 버리공  축구  응 원이나  열나  하자 구요..

 

근디  비  넘  마이 온다..

울  넘은  수학  여행 갔는디....

이리  옴  추억도  마이  못  만들것당..ㅉㅉ

 

그래도  이것도  추억이쥬ㅠㅠㅠ

지도  결혼 할때...비가  마이와

허니문카도  못혔구만유ㅠㅠ

(늘  거것땜씨  다시  리바이블  허니문카 혀보공 싶구만유ㅠㅋㅋ)

비에  쪼그라  붙어서..ㅋㅋ

꽃들이  비  맞은  생쥐  꼴이 였쥬ㅠ

그때만  생각 함..웃음이  나오고....

그게..내  족쇄에  시작이 였구나  싶어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도  긍가  몰러..ㅎㅎ

다들  비  마이  와도  시방님  불쌍히  여기며 

이삐  해 주며  지네  자구요...ㅎㅎ

울  시방도..지금 와...한잔 혔두만...

찐하게  잡아  묵었두만...(비사게  좀  굶겼거등요..ㅋㅋ)

땅이 꺼져라  코 골구  자네요....ㅋㅋ

 

누가  글대요..

부부는  합법 적으로  덮 칠수 있는  국가 인정  표

라구요..ㅋㅋ==>작가;  최윤희..ㅎㅎ

 

님들도  함  해봐유ㅠ

애정이  새록 새록 혈겨ㅕㅕ

 

큰  넘이  몇일  마이  아프 두만...

어제 부터는  작은  넘이네유ㅠㅠ

오늘도  잠은  다 잤네...

아그들  병들게  말구요..

비오니  아그들  잘  챙기세요...

그라공   늘 혀는 말이지만...

 야하고  즐거운  밤  되시길  바람써....

님들  띵구들아....

알라뷰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