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43

수입갈비 냄새가나는데 어쩌죠?


BY 조리맘 2006-12-28

수입갈비 조리를 하는데 독한 약품 냄새가 나네요.

 

모처럼 큰맘먹고 만들었는데 왜 약품 냄새가 날까요.

 

먹으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