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9

부산에서 인사합니다.


BY 로오또 2007-01-26

아직은 직장맘이지만 1월말까지 14년동안의 직장

생활에서 탈피예정인 6살아들이 있는 아줌마랍니다.

 

지금까지의 생활패턴이 완전 틀린 시간들을 앞두고서 여기에 가입하게 되었어요^^

 

다들 어떻게들 사시는지 궁금도 하고 아이의 양육에 힘쓰고저 좋은 정보들도 얻고 좋은 인연들도 만나보길 기대하는 맘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