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8

진작 왔으면 더 좋았을텐데..


BY 강가의 아침 2007-01-26

왜 이제야 이곳엘 오게 되었을까요..

진작 왔더라면 훨씬더 풍요롭고 다채로운 일상을

만끽할 수 있었을 텐데요..

 

암튼, 지금이라도 여러분과 만날 수 있게 된것을

기쁘고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 모두 좋은일 가득한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