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42

주유소에서 적립카드 추천~~


BY 효순이 엄마 2007-03-05

주유소에서 사용할 적립카드를 만들려고 하는데 어떤게 좋을까요?

딸이 GS칼텍스에서도 폼카드가 주유된다며 자꾸 만들어서 빌려달라고 하는데..

전 OK캐쉬백이 유명한것 같아서 그거 만들까 싶은데요..

주유할때 좀 효율적인 포인트 카드 뭐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