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때에는 학기초에 한번 학교에 가서 선생님뵐 기회가 있잖아요
중학교도 그렇다고 여기 아컴에서 봤는데요
혹시 안그런 학교도 있나해서요.
저히 아이 지금 중2인데요, 작년에도 학교오란 말이 없었는데 올해도 그런거같에요. 아이한테 초등학교때처럼 엄마 학교가는날이 없냐고 물어봐도 없다네요.
작년 담임 선생님 얼굴도 모릅니다, 올해도 역시 그럴것 같네요.
안봐도 뭐 상관은 없지만 오라하면 가서 보고는 싶은데요.
다른 학교는 어떤가요?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