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CNN에서 위안부 관련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일본이 사과해야한다(yes)
일본이 사과할 필요 없다(no)
그런데, 일본인들이 떼거리로 클릭하여
현 상황 엄청나게 밀리고 있다고 합니다.
Yes 21% 44967 votes
No 79% 457309 votes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일본인들이
떼거지로 참여해서 전부 No에 투표한것 같아요.
압도적으로 No가 많네요.
우리도 모두 참여해서 Yes에 투표 합시다.
아래 주소를 클릭 하세요.
http://edition.cnn.com/2007/WORLD/asiapcf/03/04/japan.sexslaves.ap/index.html
좌측 하단의 Quick Vote란에 YE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류의 평화와 전쟁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나라가 이겨야 합니다.
죄를 부정한다고, 그 죄가 사라지기야 하겠습니까만
일본의 뻔뻔스러움을 지적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이 글 복사하셔서 많이 퍼트려 주세요
# 한분이 여러번 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