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12

일본 사과에 관한 투표, 꼭 해주세요.


BY 좋은 숲 2007-03-12

                                  

      지금 CNN에서  위안부 관련 투표가 진행 중입니다.

      일본이 사과해야한다(yes)

      일본이 사과할 필요 없다(no)

       

      그런데, 일본인들이 떼거리로 클릭하여
      현 상황 엄청나게 밀리고 있다고 합니다.


      Yes      21%  44967 votes  

      No      79%  457309 votes


      위안부 관련 일본 사과에 대한 CNN 투표에서 일본인들이
      떼거지로 참여해서 전부 No에 투표한것 같아요.

      압도적으로 No가 많네요.


      우리도 모두 참여해서 Yes에 투표 합시다.


      아래 주소를 클릭 하세요.

      http://edition.cnn.com/2007/WORLD/asiapcf/03/04/japan.sexslaves.ap/index.html


      좌측 하단의 Quick Vote란에 YE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인류의 평화와 전쟁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나라가 이겨야 합니다.

      죄를 부정한다고, 그 죄가 사라지기야 하겠습니까만

      일본의 뻔뻔스러움을 지적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이 글 복사하셔서 많이 퍼트려 주세요

      # 한분이 여러번 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