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8

반갑습니다.


BY 나의살던 고향 2007-05-24

외국에 오래살다보니 고국의 모든것들이 많이 그립습니다.                               

 

가끔씩 한국어에  목이 메일때도 있고요. 그럴때마다 여러분들의 글을 읽고  많이 많이 즐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