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40

급질^^ 엿기름 앙금은 싱크대 하수구에 버리면


BY 안될거같아요 2007-06-06

어디다 버려요? 음식물로 분리 수거통에 넣어야하나요?

 

모처럼 식혜를 하려는데...

액체도 아니것이 고체도 아녀....화장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