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2

"..(기독교인들) 남북정상회담 못 열리도록 금식기도하자"


BY 과객 2007-08-11

홍도..

"..(기독교인들) 남북정상회담 못 열리도록 금식기도하자"

위의말은 그 유명한 교계의 망나니  '홍도'가 한 말 이다 (금란교회 김홍도 목사 ,이하직함 생략. 사이비이기때문에..)

어이가 없어 말이 안 나온다 본인도 교회출석하지만 이건 정말 아니다.  이랜드사태. 샘물교회 인질사태등으로 기독교가 온갖 여론에 뭇매를 맞고있는데 왜 또 이런 망발을,,

이런 사이비 땜에 어디가서 교회다닌 단 말을 못한다. 챙피해서.. 이 홍도는 지난번 쓰나미 해일때에도 " (쓰나미 해일은) 안믿는 자 에대한 하느님의 심판." 이라하여 물의를 빚은바 있다

또, 신자와 간통, 그 간통사실을 무마하려고 교회공금횡령. 간통사실을 보도하려는 MBC 방송국 금전로비,  아들교회 세워주는데 공금횡령. 사모 별장지어주는데 교회 공금횡령 등 으로 그야말로 교계의 말썽꾸러기 망둥이 목사다.

이자의 교회 공금횡령 사건은 1심 재판부(서울지법 동부지원 형사1부)는 징역 3년에 집행유예 3년 및 벌금 750만원을 선고. 항소심 재판부(서울고등법원 형사2부)는 1심 선고내용에서 징역만 2년6개월로 줄였다. 2006년 4월 대법원이 이자의 상고를 기각함으로써 유죄가 확정됐다,그러나 이자는 이 모든 사법부의 판단이 노무현 좌파정권이 자신을 죽이려 하는것 이라고 강변한다. 그리고 시청앞광장에서 "부시 미대통령이여 이나라를 구하소" 라고 울부짖는다.

이 사이비는 종교간의 화합을 주창한 기독교계의 원로인 감리교 변천환 목사님을 출교시키는데 앞장서고 이명박 대통령만들기 앞잡이를 자처하고( 금란교회 홈페이지엔 이명박 홈페이지가 링크되어있었다,  이사실이 알려지자 삭제) 교회성전을 옷장사에게 빌려줘 사용료를 사취하고 ,온갖 추잡한짖은 도맡아하는 교계의 사탄이다 (기독교계를 욕보이려고 목사 탈 을 쓰고 잠입한 사탄)

기독교계를 지탄받게 만들고 종교와 종교를 이간시키고 국민을 이간시키고 분열시키는 이자는 정말 아무리 생각해도 구제불능이다 . 그래도 자신의 건물 (성전이란 말은 사용 안 하겠다) 에선 그를 추앙하는 할렐루야 소리가 건물을  진동하니 정말 사이비목사는 멍청한 교인이 만든다고 생각한다  

이자는 지난 7월 S잡지사와 인터뷰에서.

▼ 최근 몇 년 사이 유난히 목사님들 비리 사건이 많았습니다. 성추문 사건만 해도 한두 건이 아니고, 거기다 돈 문제에….

“... 천주교? 신부가 잘못하면 무조건 감쌉니다. 비리를 입 밖에 내지도 못해요. 별별 해괴망측한 게 많습니다. 불교? 불교도 밖으로 절대 누설하지 않아요. 그나마 개신교는 민주적이기 때문에 다른 종교보다 비리가 더 많은 것처럼 보이는 거지…저들은 더해요 ,또 인간이 모여 살다보면 비리가 있을 수 있죠.”

▼ 성직자에게는 일반인보다 좀더 엄격한 도덕성이 요구되는 것 아닙니까.

“전체적으로 보면 (기독교) 성직자가 월등히 낫지요.”

▼ 기독교 목사들의 문제 주로여자 문제와 돈 문제인데요.

“다른 종교는 없나. 몇 배 많습니다.”

▼ 타 종교도 그렇다고 해서, 목사도 인간이니까 그런 비리가 있을 수 있다고 합리화할 문제는 아닌 것 같은데요.

“(개신교가) 다른 종교보다 비리가 더 많은 건 절대 아닙니다”

라고 자신의 비리를  타종교와 비교해 합리화 시키더니 

이자가 이번엔 남북의 평화적 통일과 민족의 미래를 논 하려고 만나는 남북 두 정상의 역사적 회담을 "..못열리도록 금식기도하자" 고 하여 또 기독교계를 망신시키고있다

제발 정신좀 차리라!!!!

착하고 선한 교인들 제발 맘좀편하게 신앙생활좀 하자!!!!!!!

교회가 세상을 걱정해야 하는데 세상이 교회를 걱정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