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lily4015/10014523837
날이 좀 차지네요...
날도 구무리허고요~`
이런 날 울 방에 님들은 뭐 하신데요~~~
전 음~~~~
신랑 산에 보내고
애들이랑 교회 다녀와~~
이러고 배깔고 누워
있네요~~~
님들 담 주도
열심인 한 주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