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42

기냥 열받는 날~~~


BY 열받은 ㅉ~~~~ 2007-12-02

http://blog.naver.com/lily4015/10014523837

 

 

 

 

날이  좀  차지네요...

날도  구무리허고요~`

이런  날 울 방에  님들은  뭐 하신데요~~~

 

전  음~~~~

신랑  산에  보내고

애들이랑  교회 다녀와~~

이러고  배깔고   누워

있네요~~~

 

님들  담  주도

열심인  한 주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