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장난이 아니죠?
최근 증시가 급속하게 붕괴(?)되고 있습니다.
이를 두고.. 전문가라고 하는 작자들이 하나같이 미국발 악재라며 지랄염병을 떨고 있습니다.
이 개XX들은 모든 것을 미국발이라고 합니다.
전문가 노릇하기 차-암 편하고 좋겠어요.
증시 내려앉으면 미국발 악재요... 일부 상승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 투자가들이 나섰다고 하고...
참여정부 초기 주가 500선도 안되었죠...
얼마나 많은 초대형 악재들이 즐비했습니까! 제2의 IMF를 맞느니 마느나 할 정도였습니다.
북핵은 해결이 안되고 있었고... 니기미 그나마 존경하는 김대중 어른 말기 카드 남발로 그야말로 중성자탄을 맞아서 금융권이고 가계고 전부 얼추 부도날 지경 아니었습니까?
그기다가.. 노동권에서는 얼마나 군기잡기에 나섰으며...
방폐장 문제로...
항만노조...
운송노조... 천지사방에서 난리법석이었죠... 그것 뿐이었나요?
니기미 유가는 꾸준히 지속적으로 환장한 듯이 오르고 또 오르고 계속 올랐죠?
그런데... 이게 뭐야... 주식도 따라 오르네?
조중동은 허구헌날 경제가 다 죽었다고 복창하는데.. 주식은 비웃으며 또 오르고... 자고 나면 오르고.. 계속 오르네..? 이너마가 2천포인트를 찍어버리네?
환경과 여건이 좋아서 2천포인트 찍었나?
그때 전문가 개XX들.. 니들 뭐라고 그랬니? 이 호로자슥들아..!!!
국가전망이 확실하고 장기비전이 있으니 외국 투자가들이 투자한 거 아니었냐고!!!
명박이 당선되고 나서 외친게 뭐냐? 전문가 신발놈들아!
경부 대운하다... 전 세계가 우려한단다.. 그 운하말이다.
아니 그런데 장난일줄 알았더니 밀어붙이네!!! 이런 된장 외국 투자가들 긴장하네...
외국의 신용평가기관들이 노무현 정부하에서 국가신용등급 3단계 상향시켰지... 두단계 더 상향할 수 있는 여지가 있음에도 안하는 이유가... 남북관계가 획기적으로 진전이 안되었다네...??
2차 남북정상회담에... 니기미 정전을 평화로... 북미관계는 정상적인 관계로 돌아오려고 분위기가 무르익었잖아... 이게 누구때문이지? 다 노무현 정부가 비지땀을 흘리며 지구촌을 뛰어다닌 결과 아닌가?
진심으로 가지고 5년을 대했더니 김정일 마음이 변했잖아...
그런데... 공구리가 뭘하고 있지???
이 씨방새가 통일부를 날려버리고 앉았네.... 그랬더니 바로 북한이 긴장하네... 그렇잖아도 남국관계에 우려하고 있는 외국 투자가들이 더더욱 긴장하네...?
남북관계 장기 전망 어두어지고 있지...
동북아 평화와 번영은 물건너가고 있지...
지식 기반 시대에 씨방새가 가소롭지도 않은 대운하를 밀어 부치지...
어떤 골빈 놈이... 어떤 외국 투자가가 대한민국에 투자하겠냐고? 글마들이 돈많아 환장한 놈들이냐???
이 전문가 씨방새끼들아....
뭐가 미국발 악재냐고 개자슥들아!!!
그런 전문가라면 내가 한다...젓마난 넘들... 아주 알아서 공구리 똥꼬를 핥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