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63

반갑습니다..*^^*


BY 천사빈 2008-01-31

안녕하세요..

저는 사랑하는 사람을 일찍 만나서..^^

20대후반에 1남1녀를 둔

결혼6년차 azoomma입니다..^^

좀 더 빨리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육아문제나 힘들었던 일들을 조금씩 나누면서

해결해 나가는데 도움이 되었을텐데요..^^

이제서라도 알게 되었으니..

좋은 이야기..행복한 꿈 꾸면서 방문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