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6

미소가 예쁜 현빈왕자!


BY 정상희 2008-01-31

미소가 예쁜 현빈왕자!

1년전엔 걸음마를 시작하던 우리 빈이~ 이젠 이만큼 자라서 아주 열심히 뛰어다니며 사고뭉치가 다 되었답니다.. 대가족이 사는 저희집은~ 빈이가 있기에 언제나 웃음이 끊이질 않는답니다.. 사랑스런 우리 빈이~ 건강하게 씩씩하게 잘 자라주었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