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12

50대 입문


BY 깻잎머리 2008-01-31

2008년 50대가 되고 보니 또래가 그리워 집니다.

 

또래끼리 깊고 진하고 재밌고 유익한 얘기 나누고 싶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같이 하고 싶어요.

 

이제나도 50대에 입문해요.

 

거저 나이 한 50은 되어야 인생이니 삶이니 논할수 잇갓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