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숭례문 복원, 국민성금으로 추진하자라고?
이 사람은 특기가 자기돈은 부풀리고 안쓰고, 남의 돈은 긁어오고 나몰라라 하는 거 아닌가 싶어. 도곡동은 몇배 부풀려서 폭리 취하더니, BBK는 남의 돈 끌어와서는 폭삭 망해버리고 빠져나오니 말야. 이제 남의 주머니 돈 그만 좀 빼오지?
법인세 내려주고 종부세 고치고 나니 돈이 부족하니까 공식적으로는 세금인하라고 떠들면서 결국 각종 성금으로 나라운영하려 하는구나...아휴..세금폭탄이 여기 있었네 그려.
참고로 숭례문인지 남대문인지도 모르는 대통령, 재팬 푸렌들리 대통령을 둔 한국민의 자존심은 무너진 숭례문만큼 참담하다.
2. 숭례문화재가 노통 탓?
자기 집 아무나 들어오게 문열어두고선 도둑들면 누구 잘못이게? 설마 이런것도 대통령탓하진 않겠지? 노숙자 들어오삼, 맘대로 보삼, 이래 해 놓고선 이제와서 노통탓을 하나?
누가 문열어 놨는데 이런 씨벵...니 논리면 나도 오늘 우리집 다 열어놓고 재산손해 생기면 정부에 돈달라고 해야것다. 당신 국고 남아돌 날이 없겠어...
3. 취임식에 하인즈 워드, 베컴 초청?
이 인간은 여튼 미디어 나오는데는 누구 데리고 오는데 환장인가봐? 옛날엔 히팅크하고 사진찍을때 반바지 슬리퍼의 아들 데리고 오더니 이젠 외국 스타를 데리고 올려고 혈안이구만...그렇게 하면 영어교육 홍보되냐?
만나서 게네들한데 이렇게 말할려고 하지? 땡뀨 두잉 베스트 !!!.
4. 정부원안대로 안되면 경제살리기 힘들어?
경숙이..그래..정부조직 뭣같이 잘 만들어서 97년에 경제 운하 국물에 말아 드셨냐? 정통부가 돈 만들고 해수부가 돈 만드는 곳이란걸 모르나 부지? 왜? 건설 교통부를 한번 해체해보지? 에라..옛말에 틀린게 없어. 지금 땅파봐라. 십원한장이나 있나?
5. 김은혜, 무한도전, 진짜 줄한번 빨리 섰다?
김은혜, 당신이 그럴줄은 몰랐다. 앵커/기자시절 수없이 사회 비리, 부조리에 분노하고 고발해왔던 그 정신은 어디가고 전과 14범의 입이 되어 비리,부조리 홍보에 나설줄이야.
2MB가 대통령되니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마구 들이대는 인간들이 넘쳐나는구나. 한국아. 왜 이리 됐냐?
숭례문 1억 기부, 이렇게 기사나면 존경받을줄 알았냐? 그게 시청자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이니?
한 날, 김장훈 태안 5억기부하고 너네 기사하고 나오는데 무지 느낌 다르더라. 한 놈은 그 인간하고 형님아우라고 떠들고, 한놈은 매번 난 실용이야 실용 이러면서 떠들더니 이젠 국민성금모으자 했더니 바로 돈 들이대는군.
시청자 사랑에 보답할려면 좋은 프로만들고 굳이 돈 들이대고 싶으면 라인업처럼 태안가서 일하던가 시설아동 찾아가서 콘서트해줘라. 그게 바로 사랑에 대한 보답이다. 답답허다.
다들 타이밍 절묘하구나...어허..
당신에 대한 나의 논평은 끊임없이 계속된다. 기대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