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85

불만제로 산후도우미 방송을보고 할 말이 있습니다.


BY 행복한하루 2008-03-30

전국의 어머님들 안녕하십니까.

베이비시터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그 회사를 대신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가슴 아픈 일을 당하신 부모님에게도 진심으로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도 방송을 보면서 그런 정신 나간 업체와 베이비시터가 있다는 것에 분노와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동종업계에서 일을 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글을 남기는 것이 잘하는 것인가 고민도 하였었지만 그래도 진실은 알려야겠기에 이렇게 게시판으로나마 글을 남깁니다.

방송을 보니 예전 불량만두사건이 생각납니다.

그 때에도 그렇지 않은 대부분의 선량한 업체가 피해를 많이 보았고 저도 좋아하는 만두를 먹지 못했던 기억이 납니다.

현재 한 두 개의 불량한 회사로 인하여 베이비시터라는 직업의 인식이 다소 안 좋아지기 했지만, 저희를 포함한 대부분의 전문회사들은 정확한 매뉴얼과 철저한 교육으로 테스트를 수료한 들만 육아도우미로 소개시켜 드리고 있으며 내 아기라 생각하며 봉사하는 마음으로 육아에 도움을 드리는 건전한 분들이 종사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저희 회사를 포함한 주변의 가까운 베이비시터 회사를 방문해 보십시오.

그리고 매뉴얼과 교육방법 (저희는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하면 수료를 하지 못하며 베이비시터로도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베이비시터님들의 이력을 보여 달라고 하십시오.

대부분의 회사들이 어머님들의 요구에 따를 것입니다.

이번 방송으로 인하여 걱정도 많으시겠지만 저희를 포함한 대다수의 회사들이 건전한 윤리의식과 정확한 매뉴얼, 진심어린 전문가 서비스로 어머님들 곁에 있다는 사실은 변함없는 진실입니다.

비온 뒤에 땅이 굳듯이 이번 일을 계기로 더욱 철저한 교육과 시스템을 점검하여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머님의 부름을 기다리겠습니다.

부정한 방법으로 영업을 하였던 불량회사를 대신하여 다시 한 번 머리를 조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