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17

지니고객서비스, 완전 초고속이네요+_+


BY 즐거운인생 2009-08-21

얼마전에 지니3D내비게이션 샀어요^^

그래서 이것저것 궁금한 게 생기면 가끔 지니에 문의를 하곤 했는데요,

 오늘은 아침에 문의를 드렸는데 점심때 답변이 왔네요!!!

완전 초고속ㅋㅋㅋㅋㅋ

  

1. 지니는 티펙이 안되나요?

 티펙은 엠앤소프트쪽에서 열심히 개발중입니다.


2. 왜 저는 화면캡쳐가 안되죠?

화면캡쳐기능은 체험단에 한해 제공 되었으며,

3D맵 화면 캡쳐는 엠앤소프트쪽에서 작업중입니다.


3. 내비-DMB PIP시 채널 변경 기능은 언제쯤 사용할 수 있나요?

7월내 펌웨어 목표로 작업중입니다.


4. 동영상과의 NIP기능은 사용할 수 없나요?

현재 개발 예정에 없습니다.


5. FMT시 볼륨을 크게 틀어야지만 잡음이 안나와요. 이건 왜 그런가요?

 FMT시 충분히 단말기 볼륨 확보가 되어야 잡음을 줄일 수 있는 것은

FMT기능 특성상 어쩔 수 없습니다.
   LX100의 경우 케이블에 노이즈필터를 달아 잡음을 최소화하였고,

외부버튼으로 쉽게 볼륨조절이 가능하니
   큰 문제없이 고음질의 FMT 기능을 즐기실 수 있으실겁니다.


 

 이때까지 많은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이렇게 초고속 답변을 받아본 적이 없었는데..

진짜 큰 것보다 이런 사소한 고객서비스가 감동이 더 큰 듯!!!

아.... 지니.....감동이예요ㅜ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