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 바보상자인 시절은 지났고, 핸드폰이 학생들의 사치품인 시절도 아닌것 같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의 등장은 핸드폰이 단순히 전화를 걸고 받는 것을 넘어서 여러가지 기능들을 수행하며
다양한 퍼포먼스로 생할과 밀접하게 엮여 없어서는 안될 휴대전자기기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은 단순히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의 기능만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큰 오산입니다.
스마트폰은 생활속에서, 특히나 교육에 있어서 그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험생들에겐 더욱 특별한데요, 그 이유는 EBSi를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EBS와 수능시험과의 연계율이 이번부터 70%까지 올라간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그만큼 EBS 인강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것이죠.
현재 스마트폰은 아이폰 3GS와 그외의 폰으로 크게 양분되어있다고 해돠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아이폰4가 7월에 나온다고는 하지만, 신제품이라서 가격에서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방학을 대비해서 스마트폰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EBS 인강을 언제 어디서든 보고 싶다면
아이폰 3GS를 추천합니다.
아이폰 3GS는 현재 출고가 인하로 저가 스마트폰 시장을 잠식하고 있습니다.
또한 iOS 업데이트(무료)를 통해 아이폰4의 기능이 구현됩니다.
☞ 아이폰 iOS 업그레이드 자세히 보기
(http://blog.naver.com/ktmnsphone/140109411303)
교육용으로 이용하려고 한다면 굳이 비싼가격의 아이폰4보다
가격 부담이 덜한 아이폰 3GS를 구입해서 OS업데이트 하는 것이 훨씬 나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