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릴것#
-욕심: 결혼할 땐 나보다 못한 사람을 내려다보며 살자고했건만, 살다보니
나보다 더 행복하게 잘 사는 주위 친구들이나 지인들을 볼 때 마다 나도 모르게 욕심이 생긴다. 이 아무데도 쓸모없는 욕심들! 2011년이 가기전에 모두 버리고싶다!!
-오기: 어쩔땐 정말 이게 내능력밖의 일인데도 될것같단 생각에 자꾸만 거기에 집착하게 되어 끝까지 오기를 부리는 내모습...되돌아보면 그렇게 실망스러울수가 없었다. 오기 꼭 버려야지!!!!!
-무시: 사람은 누구나 장단점이 있기 마련인데 남에게서 나보다 못한점을 발견하면 이때다싶어 무시하는 버릇..특히 울남편이 내게 많이 무시당했지...착한 여보! 미안해요~~~2012년이 오기전에 버리고야 말테닷!!!
#채울것#
-인내: 출산을 하고 아이를 키우다보니 내시간이 적어서일까..무언가를 시작하면 끝을 보지않고 중도포기하는 나쁜 습관이 생겨버렸다. 예전의 내 모습을 찾아 인내하며 살아가도록 해야겠다. 으쌰으쌰!!홧팅
-사랑: 결혼 2년차..작은일로 자주 싸우다보니 사랑이란 감정은 다 어디로 사라져버렸는지...증오만 남은 요즘..정말 마음한구석이 쓸쓸한게 ...단어 그 자체만으로도 러블리한 "사랑"을 내자신에게 꽉꽉!채우고싶다.
-자신감: 아이낳고 육아에 전념하다보니 내 스스로를 위해 무언가를 해 본적은 없는것같다. 그래서일까? 자꾸만 움츠려드는 내 자신의 모습에 실망감이 늘어나는 요즘이다. 2012년엔 외모도, 내면도 자신감으로 단련된 내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