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9

동등한 게 좋다


BY 양키스구단주 2013-07-27

안녕하세요. 나 같은 경우에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시댁, 처가 양쪽에 동등하게 드리는 게 맞다 

 

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주변에 결혼한 친구들을 보면 아이들이 있을 경우에 아이들을 양가 중에서

 

아이들을 돌봐주는 쪽에 좀 더 많은 용돈을 드리더라구요. 저도 그게 옳다고 봐요. 지금까지 자식들

 

도 잘 키워주셨는데, 나이 드셔서까지 손주들까지 키워주신다는 건 정말 대단한 일이거든요.

 

저 같은 경우도 아이를 돌봐주는 쪽에 좀 더 많은 용돈을 할 것이고 그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