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93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요즘 같은 때 좋은 것 같아요^^


BY 블링블링 2013-07-29

동생이 부모님 모시고 5박 6일로 필리핀 여행 갔는데 코엑스에서 리무진 공항버스 타고 간다고 해서 나갔다 왔습니다^^

 

원래는 차로 인천공항까지 모셔다 드릴려고 했는데 동생이 귀찮게 안한다고 리무진 공항 버스를 탄듯합니다~

아무튼 그래서 도심공항터미널 처음 가봤는데 터미널이라고 해서 리무진 공항버스 타는 곳인줄로만 알았는데 비행기 티켓팅이랑 수화물 붙임, 출국심사, 환전 로밍까지 할 수 있어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요즘 같은 때 좋은 것 같아요^^ 


사람도 적어 10분만에 모든 수속 다 마치고 2층에서 리무진 공항버스표 발권해드리고 30분정도 시간 남아서 수다도 떨고 했다는^^ 


도심에 이런게 된다는게 참 신기 했는데 이런건 좀 더 많아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요즘 같은 때 좋은 것 같아요^^ 


보니까 대학생들은 체크인 리뷰 공모전 같은것도 하던데 자체 서비스도 좋은 것 같고 참 좋은 거 배워 갖고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요즘 같은 때 좋은 것 같아요^^ 

 

집에와서 뉴스 보니까 이번 주말부터 휴가 시작이라서 그런지 인천공항 사람 장난 아니라고 하던데 도심공항터미널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이럴때 딱이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ㅎㅎ

 

진짜 요즘 같은때 이용하면 좋을듯요^^

 

에휴 여행 가고싶다~

8월말에 휴가가 잡혀 있기는 한데 비행기 타고 여행 가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