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토크
사이버작가
맘이슈
요리
캠페인
이벤트
더보기
파워맘
허스토리
블로그
아지트
오락실
아줌마의날
로그인
ㅣ
포인트
ㅣ
출석부
공지
제 46회 즐거운 명절캠페인 '명절인 김에 팀플레이!' 당첨자 발표!
AD
Talk Talk
· 아줌마의날에 대한 대화
· What! 수다!
· 고민 Talk
· 살림센스
· 동네 통신
· 요리Q&A
· 인생맛집
· 웃자! 웃자!
· 건강/뷰티
· 집 꾸미기
· 육아/교육
· 워킹맘끼리! 톡
· 부부의 성
· 이슈화제
· 문화생활 Talk
· 아무얘기나
· 소비자 리뷰
· #랜선추석 이야기
· 아줌마의 날 후기
· #바다살림 캠페인
· #연말연시Talk
· 코로나 극복일기
· #갓생플래닝
이슈토론
정부가 자녀 1인당 출산 양육비 1억 원을 지급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친구끼리도 말 못하는 이야기
봄비가 자주 오네요
비오는 어린이날
뒷산에서 들리는 새소리와 사람들 ..
사랑도 마술 같다면
오월이 오면
봄꽃
동네 통신
조회 : 4,885
아줌마는 "브랜드"다
BY 김용아
2008-04-19
스포츠용품, 아파트, 화장품 등등 그 가치를 가장 가치롭게 하는 것은
그 상품이 갖고 있는 "브랜드"다.
아줌마는 남편과 아이와 자신과 및 그 가정의 가치를 가장 가치롭게 하는
존재이다. "아줌마"라는 브랜드는 이 시대의 빛이다.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아니, 예전의 그 찔레꽃님 ..
세번다님~! 우리 며느님은 ..
내일도 외래인데 그나마 아침..
나이가 들면 한해 한핵 다르..
만석님. 가끔 여기들어와 ..
고비고비마다 잘 넘기시기를 ..
당신도 신옆에..
에잉 그건 아닌것 같은데요 ..
세번다님~! 막내딸이 어버이..
저의 사는 동네 대규모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