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24

우리의 접시에서부터 시작하세요!!!


BY 위기 2009-03-30

우리는 매말라 심하게 갈라진 땅들, 그리고 잇따라 일어나는 큰홍수로 전례 없는 규모의 작물 및 재산이 유실되고 매일 3만 명의 어린이들이 물과 관련된 재난으로 목숨을 잃고 있는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1)

물의 70%가 식량 생산에 쓰여지고 있습니다.(3) 가축은 수자원 오염의 가장 큰 원인이며, 산성비를 만드는 암모니아 배출의 60%를 차지합니다.
공장식 사육장 하나가 오염시키는 물의 양은 텍사스, 휴스턴시 전체의 오염 양보다 더 많습니다.(4)

소고기 한접시를 만들기 위해 4664리터의 물이 소모됩니다. 하지만 비건(완전채식) 식사는 한끼 전체를 만드는데 371리터면 충분합니다.(5) 과학자들은 6개월간 샤워하지 않는 것보다 450gram의 소고기 또는 햄버거 4개를 먹지 않는 것이 더 많은 물을 절약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6)

“채식은 기후변화의 80%를 멈출 수 있습니다. 모든 잔혹함을 멈추십시오. 우리의 접시에서부터 시작하세요. 전세계에서 자애로운 사랑의 에너지를 만드세요. 수자원 부족, 수자원 오염, 식량부족 그리고 기아를 해결하고 전쟁을 종식하며 치명적 질병들을 예방하고, 엄청난 세금과 의료비를 절약하여 더 나은 세계를 만들 수 있고 새로운 유용한 발명품들과 좋은 협회들을 지원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스피리츄얼 어웨이크닝 라디오 진행자 제임스 빈의 칭하이 무상사 인터뷰 중에서- 2008년 7월 29일 – 미국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