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8

체험단 마케팅 운영 노하우? ^^


BY DS솔루션 2015-03-01

온&오프라인 할 것 없이 홍보를 해야한다면 필수적으로 진행하는 게 바로 파워블로거를 통한

체험단 마케팅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진행은 하고 있지만 효과를 못 보고 계신가요?

저희 DS솔루션에서 운영하고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최소 진행 인원은 10명 ~ 20명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블로그 일 방문자 최소 2천명 이상되는 분들로만
모집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2. 3천명 이상 블로거 리스트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거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100% 변경이 가능합니다.

3. 체험단 마케팅 진행 시 카페 / 홈페이지 / 블로그를 통해 공개적으로 블로거를 모집하지 않습니다.

4. 메일 또는 쪽지 1대1 컨택하기 때문에 체험단 모집 관련 내용이 외부에 노출되지 않는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5. 포스팅 오픈 일정 및 가이드라인은 각각 개별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 및 시간에 오픈이
가능하고 복사한듯한 포스팅이 아니라 보다 다양한 내용으로 포스팅이 작성됩니다.

6. 동종 업체를 동시에 진행하지 않습니다. 동일 업종 경우 노출하고자 하는 키워드가 똑같이 때문에 동시에
진행할 경우 저희 업체끼리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으므로 동종 업체는 동시에 진행하지 않는 걸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DS솔루션은 이천시청 / 헬로키티 등과 같은 관공서 및 브랜드 기업 체험단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좀 더 자세한 성공 사례 및 진행 절차가 궁금하시면 홈페이지를 참조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daejin-blo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