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 관람 후기
기업과 문화가 함께 이어지는 고객의 감성으로완성하는 것으로 동화 자연 마루의 문화 마케팅
으로 대장금의 공연을 보게 되었다.
오랜만에느껴보는 대형 뮤지컬의 기쁨을 맛보았다.
무대의 웅장함, 화려함, 섬세함이 놀란 눈을 빼앗아갔으며 음악의 웅대함이 나를 도한 압도하는 순간이었다.
세력 다툼으로 희생당하고 이권을 차지하려는 모략 등의 표현에 배우들이 나를 끌어 토해 내듯 절규, 음악은 관객인 나의 혼을 앗아 가는 듯 했다.
같은 한 무대에서 선과 악, 두 세 감정의 섬세한 감정의 표현이 새롭고 적실하게 와 닿았다.
장금이의 갖은 역경과 고난이 내 것은 아니어도 가슴 아프고 아리다.
한사람을 향한 그리움과 애끓는 정은 가슴 깊이 아픔은 더하는 듯 했다.
민정호 역시 해바라기 사랑이다.
어느 한 곳도 볼 수 없는 그의 가슴 속에 박혀진 장금의 사랑으로 자신을 지킨다.
두 사람의 끊일 듯 끊이지 않고 이어 가는 애절함이 이 가을에 에이는 가슴앓이처럼 내 사랑을 앓게 만든다.
내가 갖은 권세와 지위를, 또한 나를 버려도 사랑만을 지키고 싶은 두 사람의 감성이 갖은 것 다 버려도 버려지지 않는 자신들의 사랑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뿌듯했다.
서서히 불어오는 이 가을바람에 나를 불러 세우듯 장금과 민정호의 사랑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애뜻한 감성으로 가을을 맞이하게 되었다.
나의 이런 감성으로 가을 포근하게 감싸게 해 준 동화 자연 마루에 감사를 전하며 문화 마케팅으로 기업과 문화가 함께 고객에게 전해지는 감성으로 발전을 바라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형성으로 지속적인 고객에게 제공 되는 바람을 가져본다.
그날의 감동이 짜릿하였습니다.
또한, 동화 자연 마루는 뮤지컬 대장금 후원을 시작하여 지속적인 문화 후원 행사를 할 것이라고 한다.
유은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