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 143 | 근데 뭣 땜에 그랳답니까? | 로미 | 2000-08-03 | 855 |
| 142 | 아줌마 화이팅! | rong | 2000-08-03 | 709 |
| 141 | "예하님 " 노고에 박수갈체를 | 멍청이 | 2000-08-03 | 738 |
| 140 | 아침부터 곰보라는자땜...열받네 | 지글지글 | 2000-08-03 | 852 |
| 139 | 곰보 아줌마.그러고 보니 정말 ?????? | 날개 | 2000-08-03 | 905 |
| 138 | 곰보아줌마.김서방 아저씨.종규친구 토니.이외 다수.. 동일 인물.. | 예하 | 2000-08-03 | 902 |
| 137 | 글쎄요때론 후회도(결혼예물처분해도되나요)응답 | 별꽃 | 2000-08-03 | 960 |
| 136 | 너무나 속상해요 (5) | 별꽃 | 2000-08-02 | 628 |
| 135 | 부부싸움으로 속상해요 (8) | 속상해 | 2000-08-02 | 703 |
| 134 | 조언좀.... | 주부 | 2000-08-02 | 809 |
| 133 | [응답] 제자신이 무서워요 | 임진희 | 2000-08-02 | 814 |
| 132 | 시댁옆으로... | 속상 | 2000-08-02 | 781 |
| 131 | 후회할것같아요.8월1일 고민녀씨 보세요 | 유진맘 | 2000-08-02 | 823 |
| 130 | 전 휴가인데 집에만 있답니다. | 깨비 | 2000-08-02 | 839 |
| 129 | 곰보아줌마님께 몇가지 여쭙니다. | 단야네 | 2000-08-01 | 967 |
| 128 | 곰보아줌마의 정체? | 히히 | 2000-08-01 | 976 |
| 127 | 결혼예물을 처분해야 하나요? | 고민녀 | 2000-08-01 | 828 |
| 126 | 현대해상자동차보험! | sung | 2000-08-01 | 1,247 |
| 125 | 제 자신이 무서워요. | 답답해 | 2000-08-01 | 1,063 |
| 124 | 곰보아줌마의 교양강좌 . 제이 탄. | 곰보아줌마 | 2000-08-01 | 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