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8,772

남의 남자 뺏어 살면서 감히 누구에게 훈계를 하냐???


BY 불륜 2000-12-29

남성 성전문가 정혜신에 대하여-1
남성심리 전문가 정신과 의사 정혜신.
첫번째...

SBS의 "한선교 정은아의 좋은 아침"과 "이홍렬 쇼" MBC "목요 특강" 등의 여러 프로에 나와 강의를 하던 정 혜신은 내 딸의 전남편 이 명수와 재혼을 했다. 한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한 사람이 '남자들의 성과 외도에 대한 전문가'라며 국민들의 가정에 행복을 빈다고 방송을 통해 떠들고 있는 것을 더 이상 묵과 할 수 없어 그 내막을 밝힌다.

정 혜신은 지난 방송에서 환자의 프로포즈에 잘 대처해 불미스러운 일이 없노라고 하던 말과 달리, 자신의 환자였던 이 명수와 재혼을 했다. 의학이나 심리학을 전공한 적이 없는 이 명수에게 자신의 병원에서 일을 하도록(IMF때 그가 직장을 잃자) 해주고 그의 가정을 깨고 집을 나와 오피스텔을 얻도록 도와주었으며 결국은 그와 결혼을 한 것이다. (이명수는 그녀의 방송원고를 써주며 뒷바라지를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정혜신과 이명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올려, 한 사람과 가정을 우롱하는데 그치지 않고 이젠 국민까지 우롱하고 있는 그들에게 경고를 하려한다.
방송은 모든 국민에게 유익한 정보를 주겠다는 목적을 갖고 있다. 그러나 자신의 전공이라는 남자의 외도와 성에 대한 분야를 살려 남의 가정을 파괴하고 결국 그 남자와 재혼을 한, 강사를 내세워 국민들을 상대로 강의를 하도록 자격을 줄 수 있는가.개인적이고 자극적인 외곡된 성행위를 국민들에게 강의 하겠다는 것인가? 자신처럼 남자의 외도와 성에대한 지식을 살려 자기 만족만을 얻으라는 것인가?

방송관계자들 에게 묻고 싶다. 국민이 무엇을 정 혜신에게서 얻으라는 것이고, 방송과 대중매체의 공익성은 무엇인가?


12/08 (금) 21:18

남성 성 전문가 정혜신에 대하여-2
두 번째.....

남성 성 심리 전문가 정 혜신 과 그의 남편 이 명수.

사실그 당시 이혼녀인 정 혜신은 유부남이던 이 명수에게 프로포즈를 받았다. 그을 모르던 내딸은 단지 남편이 신경성 복통 때문에 정 혜신의 병원을 다니고 있다고 알고, 혹시 의사가 남편심리 상태에 대해 뭔가를 알고 있을까 해서 2번이나 찾아가 상담을 했다고 한다. 물론 이야기를 다 듣고난 정 혜신은 아무것도 모른다는 답을 했고 아내와 남편을 한꺼번에 진료할 수 없으니 찾아오지 말라고 했다고 한다.

이명수는 그 당시 이미 정 혜신이 이혼한 상태였으며 직계 가족이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정 혜신은 그에게 일자리와 돈을 주고 그의 집을 나와 오피스텔을 얻도록 도와 주었다.

결혼을 하고 살 때는 아무도 이혼을 대비하며 살진 않는다. 게다가 이 이야기는 적어도 5년 전에 시작 된 것이다. 그러니까 계획적인 것이었다는 얘기
이다. 그 후 시간은 흘러, 우린 법적으로 대처할 증거가 거의 없는 불충분한 상태가 되었고, 내 딸아이는 다 잊고 살고 있다.

하지만 이제는 한 여자에게 상처를 준 것도 모자라 국민을 우롱하고있는 것을 보고 나이를 먹을 만큼 먹은 나의 꾸짖음 외엔 그들에게 엄중한 경고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나선다.

다음엔 이 명수와 내 딸아이의 결혼생활을 참고로 올리겠다.


12/08 (금) 21:19

남성 성 전문가 정혜신에 대하여-3
세 번째....

정 혜신과 재혼한 이 명수는 내 딸과 대학 때 만나 오랜 연애 끝에 결혼했다. 그는 홀어미의 7남매 중 6째였고, 대학 학자금 융자받은 것, 남자의 결혼 비용까지 딸아이가 결혼후 갚아 나갔다. 딸아이는 영어를 전공했고 별 나무랄 때 없는 조건을 갖고 있었으나 사랑에 빠져 이 명수를 선택해 갖은 고생을 다 하며 살았다.

조금씩 생활이 나아져 가자 사위는 낭비가 심해져갔고, 직장을 수없이 옮겨 다녔다. 그의 성실치 못한 생활태도 때문에 딸아이는 한 번도 쉬지 않고 과외며 학원을 나가 돈을 벌었다. 그래도 그 둘의 사이는 아주 좋은 편이어서 배신을 하리라고는 생각지 않았다.

그러나 알고 보니 그의 배신은 나의 정년퇴직과 관련되어 있었다. 정년퇴직 후 많은 돈을 모아놓지 못한 우리가정은 힘든 시기를 맞았고, 처가에 별 기대를 할 수 없게 되자 그는 배신을 한 것이다.

물론 있을 수 있는 인간 망종의 이야기이다.
그러나 정 혜신 이라는 사람은 소위 연대 신경정신과를 나오고 연대 교수라는 사람이 이 명수의 실체 하나를 판단할 줄 모르는가 말이다. 그런 사람됨을 모를 정도의 판단력이라면 의사로써 또는 연대교수로써 방송에 나와 국민을 상대로 강의를 할 자격이 있단 말인가.

게다가 정 혜신의 방송원고를 이 명수가 써주고 있는 듯하다. 정 혜신이 들고있는 임상경험의 예라는 것들의 대부분은 이 명수 한 사람의 경험이라는 것, 이런 것들 또한 국민을 우롱하고 유명세를 얻어 잘 살아 보겠다는 것이 아닌가. 5년 전 정 혜신의 병원은 낡고 초라하기만 했었는데 방송 후 그들의 병원은 내년까지 스케줄이 꽉 차 있다.

이런 사람들을 어떻게 보고만 있어야 하는가 말이다.

다음엔 그들 방송원고 중 어느 부분이 개인적인 경험인지 딸에게 들은 대로 써 보겠다.


12/08 (금) 21:20

남성 성 전문가 정혜신에 대하여-4
네 번째...

정신과 의사 정 혜신을 보면서 고등학교때 공부 좀 잘한다고 의대를 보내려는 우리사회의문제를 다시 한번 절감한다.

그저 책으로 잘 하는 공부가 무슨 소용이 있는 것인가. 자신의 주변 문제 하나 인식할 줄 모르는 사람이 말이다. 어떻게 한 개인의 사적이고, 비정상적이랄 수 있는, 경험을 검증된 또는 임상경험인양 방송으로 이야기 할 수 있는 대담성을 갖느냐 하는 것이다.

다음은 몇 가지 정 혜신의 방송원고가 지극히 개인적이라는 예를 (딸의 도움으로) 아는 대로 적어 보겠다.

카드를 좋아하는 어떤 남자는 카드를 생각하면 가슴이 벌렁 벌렁 뛴다---정 혜신의 남편 이 명수는 카드 게임을 아주 좋아했다. 광고회사를 다닐 때 그는 그의 동료들과 무척 자주 카드를 쳤고 내 딸은 집에서 늘 그 카드 손님들 뒷바라지를 해주었었다. 그 중에 CF감독이 하나 있었다는데 그 사람의 카드에 대한 표현이었다고 한다.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원초적 본능이다 ----이명수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가 원초적 본능에서의 샤론 스톤이었고 샤론 스톤의 Play boy지 사진까지 갖고 다니며 늘 하던 말이었다고 한다.

섹스시 욕을 하는 점잖은 사람의 예--- 이 명수가 예비군 훈련을 받을 시 교관이 자신의 부인과의 이야기를 해준 것이었다고 한다.

청계천에서 호객꾼을 따라가 포르노 영화를 보고 나오니까 준비된 남자들 앞에 창녀들이 서있더라는 이야기---- 이 명수가 대학 재수할 당시 본인의 경험담이라고 한다

어느 권태기 부부의 예 남자가 하는 말 "저 여자는 내 아내가 아니다" 라고 외치며 부부관계를 하던 이야기---- 포르노 잡지책에 나왔던 삽화였다고 한다.

마릴린 먼로가 샤넬 NO5를 입고 잔다는 얘기,
섹스 후 엉덩이에 싸인 하는 예,
소설가 이 외수씨 부인의 예,
남편 생일 선물과 카드의 예,
광고하는 사람들의 드릴과 구멍에 대한 이야기 등등..
물론 이런 이야기들이 사적인 경험을 공적인양 인용했다고 법적으로 증거를 제시 할 수 있거나 영향력을 갖진 못할 것이다.

그러나, 남편의 외도나 배신이 얼마나 여자에게 극단적인 상처를 줄 수 있는 지 누구 보다 잘 안다는 전문가가 자기 전공을 살려 남의 가정을 깨고 한 여자를 상처 낸 이런 행동을 어찌 국민이 모르고 넘어가야 할 것인가.


12/08 (금) 21:21

남성 성 전문가 정혜신에 대하여-5
다섯 번째...

남성 성 전문가 정 혜신과 그녀와 재혼한 남편 이명수의 이야기를 하면서, 방송은 공정해야 하지만 강사를 선택할 때 큰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 이해된다.

그렇다고 개인적인 생활과 밖에서의 활동이 전혀 다른 이런 사람을 국민 앞에 내세울 수 는 없다 고 본다. 더구나 다른 사람에게 고통을 주고 이제 자신이 행복하다고 해서 "국민들에게 성생활을 이렇게 하라"는 자신의 경험을 살린 강의를 하도록 바라봐 줄 수는 없다.

딸을 갖은 아버지로써 또 할아버지로써 또 인생의 선배로써 게다가 한 국민으로써 분노한다.

정신과 의사라면 우리 사회의 지식층에 속하고 그에 대한 신뢰 때문에 많은 국민들이 찾는것일 것이다.

이런 그간 방송에 비춰졌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배신적인 행위는 어떻게 국민들이 이해해야 하는지 묻고 싶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경고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인 국민우롱을 보고 있을 수 없어 엄중 경고를 하는 바이다.

한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한 정 혜신은 남성 성 심리 전문가 라는 타이틀을 달고 여전히 방송과 언론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 변현식 : angery72@chollian.net


이런 여자를 남자의 심리에 대해서 다 안다고 그저 하나 배워 볼려고

티브앞에 코 빠뜨리고 앉아 있었던 우리 아줌씨들이 멍청이로세...

난 절대 우리 신랑하고 문제 있음 여자 정신과 의사 있는데 안 갈것임.....

겁나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