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걱정이 되서 용기를 내어 글을 올립니다.
전 25살의 미혼입니다.결혼을 전제로 만나는사람이 있구요.
전 1월 4일 ~ 1월 11일 , 2월 2일 ~ 2월 9일까지 생리기간였구요..
제생각엔 1월 14일 피임없이 그만 관계를 가졌어요.그날 이후로는 걱정이 되서 관계를 안가졌구요. 지금 너무 혼란스러워서 잘 생각은
나지 않지만 그런것같아요.
그런데 2월 생리가 끝나고 지금까지 계속 처음엔 점점 짙어지는 갈색분비물이 나오더니 가끔씩은 피도 나오구요..그래서 23일에 병원에 갔더니 소변검사로 흐리게 임신반응이 나왔구요..질내 초음파로는 500원짜리 동전만한 크기로 자궁에 피가 고여있다고 했어요..의사선생님 말로는 자궁외임신이 유산되었다고 일주일후에 다시 초음파검사를 해서
고인피가 그대로있으면 고인피를 빼내는 수술을 해야 한다고......
약물로는 치료가 안된다기에..
아직미혼이라 수술은 조금 그래서...다른 병원엘갔더니 그 병원에서는 초음파검사만으로 아무런 이상이없다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여자들은 그럴수도 있다고..
그래서 다른병원에 갔었다는 얘기를 했더니 그때서야 "어쩐지 초음파상에서 애기집이 조금 컸다고...소변검사해보자고"소변검사에선 임신반응이 나왔구요...미혼이라니까 낙태수술을 할꺼냐, 말꺼냐 물으시더라구요..그런데 저번병원에선 유산이 되도 2~3주간은 소변검사에 임신반응이 나온다고했었거든여..
그런데 이병원에선 정상임신이래요..정상임신에서도 출혈이 있는건 흔히 볼수 있는 현상이라면서요..그런데 지금 20일정도나 출혈이있는데도요(아직까지 출혈이 있어요)...이병원에선 그냥 배위에하는 초음파검사였구요..자궁에 고인피같은건 보이지않았구요..
그래서 제가 피검사를 요청해서 1차결과 수치가 208로 나왔구요 2차결과는 내일 나오구요..
병원에선 1차결과수치가 조금낮다고 임신 보름이나 20일정도 되는 수치라고..그런데 제 생각으로는 관계를 가진 날짜가 안맞거든요...그래
서 더 걱정이되요..
제 경험과 비슷한 분들의 도움 부탁드립니다.
전 분명히 2월달에 있었던 생리가...생리통, 생리량, 생리혈...분명히 생리였던것같은데..그래도 임신이 가능한가요?
참, 집에서 두번째 병원다녀온날, 그다음날에 약국에서 파는 임신테스트기로 해봤더니 임신이 아닌걸로 나왔거든요..이건 또 먼지........
지금도 출혈이 계속 있는데 뭐가 뭔지 도대체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