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20

한양의료기 초장파 옥매트를 고발합니다.


BY DHRL3 2001-06-11

TV헬로우 쇼핑에서 495,000원 하는 옥매트를 2000년 12월 24일 구입해 사용중 2001년 1월 5일~10일 사이에 침대위에 깔아놓은 옥매트가 타는 바람에 화재가 발생했읍니다. (당시 온도는 미열인 3단이었음) 그 당시 물건은 화재보험에 가입된 상태였읍니다.
피해정도는 고약하게 타는 냄새와 함께 침대커버와 시트가 군데군데 까맣게 ?고, 침대 매트리스 또한 천이 다 타서 구멍이 날 정도였읍니다.
그후 3차례 교환을 더 했으나, 그것 역시 하자가 발생하여 4번째에는 환불을 요구했습니다.
교환원인은 첫 번째물건은 옥이 깨지고 화재가 발생한 이유이며, 두 번째는 다시교환받은 것이 남이 쓰던것이었고, 세 번째는 온도조절이 안되는 이유에서였읍니다.
일단, 구입을 한 헬로우 쇼핑에서는 화재보험처리를 해준다는 약속하에 환불을 받았으나, 한양의료기 사장과 통화를 하니 환불상태이므로 화재건에 대한 보상인 화재보험처리를 할 필요가 없다며 소비자의 피해는 아랑곳하지 않고 법적으로 처리하라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습니다.
또한 한양의료기 사장은 침대 그것 몇푼 안되는거 가지구 물고 늘어진다며 물건을 팔 때 화재보험에 가입했으니 안심하고 구입하라는 말과는 달리 책임을 회피하며 해볼테면 해보라는 식이였습니다.
이 얼마난 어처구니 없는 일인가!
무엇 때문에 멀쩡했던 침대가 타고,거의 6개월간 옥매트 때문에 온갖 신경을 다 쓰느라 얼마나 많은 시간낭비를 했는데...
한양의료기 사장은 소비자에게 물건을 파는것만이 우선이고 자기제 품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과 서비스정신이 결여되어 있으며, 요즘 시대에 소비자를 우롱하는 이 같은 처사는 반드시 각성되야 합니다.

이 글을 올린 이유는 나와 같은 일을 겪지 않게 하기 위함이며, 한양의료기에 대한 믿음이 깨졌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