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74

밥 안먹는 우리 아이...


BY 어떡하면 2002-03-04

23개월 된 아들인데요...
한창 이유식하던 시기에는 제가 직장에 다니느라 잘 챙겨 주지 못했고요... 이것 저것 한창 음식에 맛을 들이는 시기에 잘 못해줘서 그런지 너무너무 밥을 안 먹고, 밥 먹이려면 너무 힘이 듭니다.

과자나 사탕은 좋아하고요..
그런 것 먹으면 밥을 더 안먹으니까 잘 안주거든요.
그러면 배고파서라도 잘 먹겠지.. 해도 몇 숟갈 받아 먹다가 말아요.
어떻게 하면 먹을까 싶어 다양하게 해주려고 하고
맛있게 먹는 척도 해보고 온갖 난리(?)를 부려도...ㅜ.ㅜ

18개월 쯤에 녹용도 해먹였었거든요.. 그러면 괜찮아지겠지 하면서..
그런데 지금도 그래요..그래서 애가 별로 크지도 않는 거 같고...

계속 그러면 어떡하죠?
무슨 한약이라든가, 좋은 방법 없을까요?
정말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