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2

관리자님! 해명좀 해주세요


BY 정말 2002-04-16

도대체 어제서부터 계속 글을 삭제하는 이유가 뭔지 해명을 해주세요

삭제를 했으면 이래서 한다는 얘기는 올려야 하는것 아닙니까?

어제 왕사마귀님의 설전도 지우시더니 아까 낮에 그것 왜 지웠는지
궁금하다는 글도 아무 설명없이 리플들 까지 다 삭제를 하셨군요

도대체 한 개인을 매도하는것도 아니고 또 오늘의 글도 지금 다른
내용들처럼 다만 서로의 의견차이를 나누는 문제인데 왜 삭제를
하시고 또 같은 맥락의 글은 내버려두고 한개인의 일을 감싸는
기분,,,,정말 나쁘네요

그 이유를 해명해주세요

무엇이 잘못되어 글이 삭제 되었는지요?

그리고 하나더 부탁드릴께 있어요

글이 삭제되면 그번호조차 삭제를 해주세요

가끔 원글만 삭제가 되면 리플이 엉뚱한곳에 달아져 오해가 빚어지는데 번호의 연결이 아니라 그번호까지 삭제가 되야 글이 삭제
되었는지 알수 있는것 아닌가요

요즘따라 아컴이 서버도 느려지고 에라가 많이 나는데 아무 서명없이
관리하시는 입장이라고 맘대로 회원의 글을 삭제하는것 너무 불쾌하다못해 너무 차원을 넘어서는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빠른 해명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