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64

어버이날 어떻해야하나


BY 고민녀 2002-04-16

예전엔 어버이날 생신날 아무튼 무슨 날이다 싶으면, 꼭 시댁에 참석했는데, 안부 전화도 햇죠.

그런데, 시댁식구들하고 안좋은 일이 있어서, 시어머니께 전화 아예안하고, 지내거든요.

전엔 그래도 시어머니 맘에 안들어도 걱정하고 전화했는데, 아주버니들도 마음에 안들고, 어머니한테도 이젠 마음이 가질 않아요.

마음을 좋게 가질려고 해도 예전같지 않거든요.

이번 어버이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가고싶지도 않고, 전화하기도 싫거든요.

어째든 그날은 과일이랑 갈비랑 사가지고, 한번 갔다와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