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93

롯데월드에서 3시간 주차요금 12,000원을 요구하데요


BY 아리송 2002-04-16

오늘 모처럼 신랑이 휴일이라
아이와 롯데월드갔거든요
놀이시설 하나 타지도 못하고(아기가 어려서), 카메라는 일회용사고
점심먹고,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별로 크게 쓴거같지않은데 벌써 몇만원이 깨지더라구요
그러다가 3시간 정도 후에 주차장을 빠져나가려고 하는데
주차요금이 12,000원이라며
내라 하데요
이상타 싶기도 했지만 롯데월드 주차장이니만큼 믿었지요
그런데 저희 동생들이
저보고 바보라네요
롯데월드 주차요금 없다고
왜 못따졌냐고

영수증도 주지않아서 없거든요
저희가 주차요금 맞게 낸건가요?
아니면 안줘도 되는걸 준건가요?
그렇다면 어떻게 되돌려 받을수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