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울 아들 유치원에 선생님과 면담하러 가거든요 전 그런 경험이 없어서요 선생님이 무슨 말씀을 할지 걱정이 앞서네요 울 아들이 도대체 어떻게 유치원생활을 했을까 싶고... 나쁜 소리라도 들을까요??? 워낙 어설픈 아들이라... 어설픈 엄마와 어설픈 아들이 선생님앞에서 쫄다오게 생겼네요 님들 저에게 용기를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