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 감사드려요 춘천에 이사온지도 얼마안되고 아기도 겨우 2개월이고 초보라서... 다른 소아과도 여러곳 가보았는데 신통치 않고 많이 고민했었는데 님 답변으로 마음이 놓이네여 감사감사!꾸벅^^앞으로 잘 모르는 일이 있으면 의논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