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21

갈켜주세요.


BY 궁금 2002-06-17

발신자표시 전화인데요,
전화가 울리길래 가보니 에러라고 적혀있는거에요.
괜히 기분나뻐서 받질 않았어요.

자신의 번호를 노출시키지 않으려고 누르는 번호를 누르면
발신자표시 전화에서는 에러라고 뜨는지요?
아님 아무런 표시자체가 없는건지요?

그냥 전화하면 될것을 굳이 전화번호 숨기려고 하다니..
누굴까?

제생각대로 전화번호 숨기는 표시하면 에러라고 뜨는지 좀
갈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