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적에 LPG가스시설이 된집에 산적이 있는데 가스통 2개를 밖에 두고 사용하니깐 가스1통이 다되면 한밤중에 라도 가스틀러 밖에 나가야되고 특히 겨울에는 난방도 같이 하기때문에 가스소비가 많아 추운데 자주 밖에 나가야 합니다. 어떨땐 머리감을 때 가스가 다되어 난감했던적이 많습니다. 정말 삶의 질이 떨어집니다. 딴집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