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62

미운4살 너무너무 속이상합니다


BY 레인보우 2002-12-20

우리딸아이가 지금 딱4살이거든요 어찌나 말을 안듣는지 너무너무속이상합니다.. 아이들놀러오면 양보도 안하고 때리고 미안하다고 사과하라면 끝까지 안해요 지금도 너무화가나서 막 때리고 폭언을 했어요
그리곤 뒤돌면 후회되고.. 정말 요즘같아선 둘째고 뭐고 낳기싫으네요 하나도 이리 힘든데 그렇다고 저는 시집살이하는입장에서 아이
한테만 매달릴수도 없고 말로 달래야하지만 일단 화가나지 손부터 올라갑니다.. 지금 지방에서 울고있는데 가서 달래주고싶지도 않아요
하도 미워서...어찌해야하나요?
언제까지 말로 달래야하나요? 지금 아주 무섭게 화내고 왔는데
이러면 안할련지... 이제 친구들만나기도 두렵습니다
아이가 하도 버릇없이굴어서 일부러 꼭 저 약올리려고 하는거 같아요
선배님들!! 이럴때 저 어지해야 하나요?
경험담좀 제게 들려주세요 아주작은거라도 제게는 힘이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