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32

시부모님과 같이 사시는 맘님들 질문이요.,


BY 영아 2004-06-23

질문 좀 할께요.

저희 부부 사정이 어려워 지금 시댁에 좀 얹혀살구 있는데요.

시아버지 말이 전기요금과 전화요금 각자 계산해서 내자고 하네요.

어이가 없어서...

자기 아들이 능력이 없어 직장 못 다녀 사고만 치다 며느리 신용불량까지 걸리고 지금도 아들은 빈둥빈둥 노는데 나보고 어쩌라구 그런 지 모르겠어요.

지금 생활비조로 시아버지가 50만원 주시고는 계시는데 거의 시아버지 반찬값 과일값으로 대다수 나가고 있는 실정이구요.

원래 이렇게 따로 계산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