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뉴스를 접하고
참으로 충격적이고 비통한 마음입니다.
김선일씨가 어젯밤 피살 되었다는 소식듣고
설마하던 일이 현실이 되고보니
모두가 원망스런 마음입니다.
절규하던 그 모습이
눈에 선한데 그 불쌍한 영혼을 생각하니
참으로 슬픈 하루가 될것 같군여..ㅠㅠ
우리모두
가족된마음으로
그 불쌍한 영혼을 위해
명복을 빌어줍시다..